LG전자는 아직 멀었다.

Posted by iloveenhye
2010. 8. 20. 00:05 내가 생각한 사회이슈들...
  오늘 오전...뽐부에서...드디어 기다리는 소식에 관한 내용이 올라왔다.
  LG전자 트위터에서
  '옵티머스 큐  2.1(이클레어) 업데이트 공식일정을 오후에 발표하겠습니다.' 라는 내용이었다.
  옵큐보다 한단계 위인 갤럭시S는 물론, 같은 동급으로 봐야 할 베가나 디자이어, 시리우스, 갤럭시A(약간 딸리지만)도 2.1, 한단계 아래라고 생각해야 할 모토로이, 이자르도 2.1이고...LG에서 더 늦게 출시한 옵티머스Z도 2.1로 출시했다. 이 점은 참 속터지는 게 아닐수 없는 일이다.(갤럭시A 유저분들도 비슷하지 않을까? 갤럭시S는 매일 같이 업데이트 해주는데...갤럭시A는 판매량도 대외비다...)

  드디어 발표하는 구나...라고 좋아하며...TV보다 공부하다...하는 도중 잠깐 옵큐로 트위터 타임라인의 글을 읽다보니 놀라운 소식을 발견했다.
  '안드로원 2.2로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하드웨어상 불가능한 부분을 제외하고...'
출시할 때부터 1.6까지만 해준다고 했던 안드로원이 2.2까지 해준다는 거다....놀라웠다...놀라워서...LG전자 공식 블로그 갔더니,...(이제 부터 까여야 하는 LG전자이다.)난리도 아니었다.

  안드로원 업데이트 공지글의 대부분은 둘 중에 하나로 나뉘어 있었다. 안드로원 유저들의 찬양글과 옵큐 유저들의 폭풍까임...맞다...그 들은 까일만 하다. 오후에 공식 일정발표한다고 하더니...그 트윗은 삭제되었고...블로그 운영자는 죄송합니다 말 뿐이 없었다. 블로그 운영자가 뭔 잘못이 있겠는가? 위에서 업데이트 일정에 대한 공지하라고 해서 한 거고...약간의 문제가 있으니 공지 삭제한 거고...그래도 LG전자는 폭풍으로 까여야 한다. 아직도 정신을 못차렸으니 말이다...

  예전에 신문을 보니...갤럭시A의 개발자 말을 본 적이 있었다. '갤럭시A, 최선을 다해서 만들었고, 물론 이전에 잘못한 점은 있지만 잘한 점은 칭찬을 해달라고...' 물론 우리나라 사람들이 칭찬에 무색하긴 하다. 하지만 LG전자는 칭찬은 안드로원 유저들에게 들었으니 옵큐유저에게는 폭풍으로 까여야 한다.

  원래 옵큐 2.1 일정은 최초 발표는 8월 '중순'이었다. 8월 10일이라는 루머와 함께...많은 사람들이 그 일정을 기다리고 있던 상황에서....디씨 스맛갤에서 옵큐 개발자가...남긴 한마디...원래 10일에 하려 했으나 버그가 발생해서 수정한 후 20일에 업데이트 할 것이라는....또 많은 옵큐 유저는 20일만 기다리고 있었다..... 드디어 내일이 20일고...오전에는 공식일정을 발표하겠다는 LG전자 공식 트위터...사실 20일이면 중순은 거의 끝무렵이고 8월 말을 바라보는 날이 아닌가? 어쨋든 기다리는 옵큐 유저에게...오후가 되도록 일정은 보여주지도 않고....한참 폭풍으로 까이다가....결국 죄송하다고 LG전자 공식트위터에 글이 올라 왔다.

  군대에서도 계속 죄송하다고 이야기 하다보면....
  더 욕 먹는 것을...LG는 모르는 건가?

  옵큐 프로요 처음에 안 해준다고 했다가....
  폭퐁으로 까였던 것을....
  학습하지 못했던 것인가?

  기업에서 말 한번 잘못 말하면...
  기업 신용도는 확 떨어지는 것을....
  그들은 모르는 건가??

  오늘 LG전자는 폭풍으로 까여야 한다.

   삼성이 매일같이 언론에서는 좋은 이야기해도..정작 다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까이는 것은....사실 그들의 문제가 크다... 일명 옴레기라 불리는 옴니아시리즈... 비싼 돈 내고 사서...사후지원 제대로 못 받았던 옴니아 유저들을 보면서 갤럭시 유저들은 얼마나 무서웠을까? 사후지원 끊기기라도 한다면....
  그래도...그들은 사람들이 관심이 있어서 까는 거고....LG는 관심이 없어서 덜까이는...걸로 봐야 제대로 보는게 아닐까? 
"미움보다 더 무서운 것은 무관심이다."
LG는 많이 좀 생각해야 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