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K는 FAKE였다. 더 문제는 금산분리법 완화(폐지)....

Posted by iloveenhye
2011. 4. 22. 16:51 내가 생각한 사회이슈들...

 어제" BBK의혹 보도, 허위 보도가 아니다."라는 기사가 나온 지, 몇 분 되지 않아 나왔던 "서태지, 이지아 이혼소식", 이혼 소식은 일반 대중의 관심을 BBK를 잊어버리기 위해 충분한 힘을 가지고 있었다. 물론 인터넷 기사가 온통 "서태지, 이지아 이혼소식"이었으며, 조선일보의 경우 밤 11시경 BBK기사를 보여 주었다. 오늘 신문이 안 와서 지면에도 나왔는지 확인을 할 수 없었다. 근데 BBK는 FAKE이었다. 더 큰 몸통은 금산분리법 완화이었다. 서태지가 메인탱커, 보조 딜러는 BBK, 메인 딜러는 금산분리법 완화(폐지)
 
금산분리법을 쉽게 보기 위해...


(이분 조선경제에서 경제 그림 그리시던데...안 짤리시려나...2009년 그림이지만)

 삼성 세무조사하고 이런 게 다 쇼가 아니었을까? 라는 생각도 들게 한다. 무서운 MB, 예전에도 내가 친구들에게 했단 말이지만 "노통도 똑똑한 사람이지만 MB도 정말 똑똑한 사람이다."라는 말. 무서운 MB다.

 금산분리법 네이버 검색순위는 계속 떨어지고 있다. 온통 '서태지 이지아'구나...

 추가...이혼설 기사가 뜬 지 3일이 지났는데 아직도 네이버나 네이트 메인에 이혼설 기사가 뜨는데...금산분리법 폐지와 bbk 기사는 안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