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뭘 사야 되나?

Posted by iloveenhye
2010. 5. 30. 01:26 내가 사는 이야기
  저는 한 20만원 이상 쓰게 되는 제품을 구매할 경우..특히 한번 구매하면 상당히 오랜 기간(1년 이상)을 사용하는 제품을 구매할 경우 한 2~3주는 인터넷으로 검색하여 가격, 제품의 이미지, 성능, AS등 을 비교하여 가격대 성능비가 월등한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현재 제가 쓰고 있는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MSI S430x-064KR, 그 당시 50만원대로 구입하였고...제가 생각하기론 가격대 성능비는 그 당시에는 거의 최고라고 생각되긴 합니다.

어느 덧 지금 쓰고 있는 핸드폰...LG 비키니폰의 2년 약정이 끝났기에 핸드폰을 바꾸고는 싶은데...생각해봐야 할 게 너무 많네요.
피쳐폰이냐? 스마트폰이냐?
스마트폰도
아이폰이냐? 안드로이드 폰이냐? 윈도우모바일 폰이냐?
회사는
SKT냐? LGT냐? (현재 KT를 사용하고 있어서...보상기변으로 가기에는 너무 비싼 면이 있네요..)
안드로이드폰으로 결정해도
터치에서
감압식이냐? 정전식이냐?
CPU도
1GHZ이하냐? 이상이냐? (가격에 관한 부분이 있다보니)
OS 향후지원이
제대로 해주는지? 아닌지?
등등 생각해야 될 점이 너무 많네요.
2007년도 핸드폰 구매할때만 해도 공짜폰이면 만사 OK이었는데...
이제는 구매하려고 검색하고..
확인하고.. 그러기를 반복하다가도..
또 다른 핸드폰 발매 소식에...
고민만 늘게 되네요...
모토로이를 한참 찾아 보다가...
시리우스 한참 찾아보다가...
디자이어 한참 찾아보다가...
아이폰 4g 발매 소식에 아이폰 3GS가격이 떨어지진 않을까? 설레기도 하고...
초기에 욕좀 많이 먹은...
갤럭시A도 갤럭시 S나오면 가격이 떨어지지 않을까? 란 생각에 찾아보기도 하네요.

이거 뭐..이젠
제가 핸드폰을 구매하려고 하는 건지..
핸드폰이 절 구매하려고 하는 건지...
이젠...
제품 구매도...
어렵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