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낚시는 대가는 기자다...

Posted by iloveenhye
2011. 3. 27. 23:58 내가 사는 이야기
(이번 글도 짧겠군요.)

1. 얼마전 기사에서 자주나오는 단어...."종결자"....연예인 누구만 나오면 "몸매 종결자", "가창력 종결자", 동안 종결자" 등등 하루에도 몇번씩 나오는 종결자드립.... 종결자이면...그 사람으로 그 분야에서는 끝을 봐야 하는데....과연 그 사람이 끝을 낼 수 있는지....상당히 의문스러울때가 많다. 그나마 甲을 기사에 쓰는 경우는 없으니....그나마 다행이라고 할까?

2. "하의실종"....이 단어...요즘 상당히 자주 보인다. 인터넷 뉴스는 클릭 수로 기자들의 수입이 결정나서, 일단 선정적이거나 폭력적, 자극적인 기사를 써야 사람들이 클릭을 하니..."하의실종" 이란 단어....남자들에게 상당히 눈을 끄는 단어가 아닌가?  그래도 이 단어를 썼으면 어느정도 이해는 가야 되는데...그냥 미니스커트 입고 나와도 "하의실종"이라고 하니....어처구니 없는 경우가 상당히 많이 있다. 기자들의 눈은 호X인가?

 3. 이건 낚시랑은 관계 없지만 스포일러 기사들.....무진장 짜증난다....일단 네티즌이 관심있을만 한 것은 스포일러를 내보내고 있으니 그 프로그램을 기다리고 있을 때....어처구니 없음을 느끼게 된다. 물론 일부분 TV프로그램의 스포 출처는 네티즌이다... "나는가수다" 스포 낸 사람...낼 거면 제대로 내던가....김건모가 큰 절을 올린다고 하고...박정현이 꼴지라더니....다들 노래만 잘 부르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