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눈물이 많아지네요.

Posted by iloveenhye
2009. 5. 26. 02:57 내가 생각한 사회이슈들...

   25살 먹은 남자녀석이 눈물이 많아지다니....별로 좋은 소리는 아니네요. 적어도 중학교 이후 울어본 적이 23살때 외할아버지 돌아가셨을때까지 한번도 없었는데.... 요즘은 왜 그리 눈물이 많아지는 지 모르겠네요.

  알바하는 동안에는 최대한 웃고 지내고 있지만.......집에만 오면 우울해집니다. 컴퓨터를 하려고 앉아있는 그 시간 내내 우울해집니다. 어느 포탈사이트 메인에 보이는 글들.... 블로그스피어 메인 사이트에 보이는 글들... 다 제게 슬픔만을 주네요. 이러다가 우울증걸리겠네요. 제가 우울증 걸리게 된다면 누가 보상해줄까요....나라가?? 그렇다고 돌아가신 그 분이?? 참 답답해지네요.....

  한 며칠은 이렇게 우울해지겠죠. 또 눈물도 흘리겠지요. 시간이 지나면 기억에서도 점차적으로 지워 지겠죠. 하지만 기억에서는 지워질테지만....마음에서는 지우지 않겠습니다. 한번도 뵙지 못했고... 지금도 분향소 한번 가지 못했지만...저에게 있어서 마음속에 인식한 최초의 대통령, 당신을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