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블릿 업데이트

Posted by iloveenhye
2010. 6. 8. 14:00 내가 하는 리뷰...

올블릿 플러그인이 업데이트 되었네요.
플러그인 설정하려면
자신이 직접 설정해줘야 한다는...단점이 있는데요.
실명인증도 본인이
기타 나머지사항도 본인이 직접 적어서
변경해야 되긴 합니다.

또한 올블릿이 업데이트가 되다보니
올블릿 광고가 나왔다가
안나왔다가도 하네요
곧 수정되겠지요

정확하게는 블로그 주소로 들어오면 안보이고
본문에서는 보이는 군요.
저 같은 경우야 블로그 주소 치고 들어오니 안보이겠지만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은 보이겠네요
이거 왠지 블로그 주인이 올블릿 누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설정해 놓은 시스템인 것 같네요.

근데 올블릿 플러그인을 설정해놓고 나니
한가지 좋아지는 점이 있네요

다름이 아니라
view  ad 때문에
글의 시작 모양이 이상했었는데...
제대로 시작되긴 하네요

이전의 경우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안녕 하세요 안녕하세요 안녕
하세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이런 모양이었는데(article_rep_desc 수정으로 인하여 저렇게 되었습니다.)
설정하고 나니
글이
안녕하세요안녕하세요안녕하세요안녕하세요안녕하세요안녕하세요안녕하세요안녕하세요안녕하세요
이런식으로 되는군요.

구글 애드센스를 빼고...
올블릿하고 view ad 조합만 해볼까 생각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