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은 IE9은 내게 어울리지 않았다.

Posted by iloveenhye
2011. 3. 24. 14:01 내가 사는 이야기

이번 글은 짧겠네요.

IE9...클로즈 베타(?) 비슷하게 할 때, 한번 깔아보고 싶었는데....xp는 미지원이라 쓰지 못했습니다.
그러다가 윈7으로 갈아타고 나서... 시간이 얼마 지나니...네이버에 IE9이 실시간 1위를 하길래....아 떴구나!!!라는 생각을 갖고
결국 깔아봤습니다.

쓰다보니...아직 한국에는 불편한 점이 많더군요,
이력서를 내려고 보니...IE9....아직 미지원....
학교에서 온라인 수업을 수강하려고 하니....
active x가 이상하게 깔리는지....소리는 나오는데....화면이 안 나오고....
그래서 결국 지우려고 봤더니....예전처럼 프로그램 추가에 있는 것은 아니었네요....
윈도우 업데이트 보기....에 있네요....
아직까지는....IE9보다는 크롬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