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류전형에서 떨어졌네요.

Posted by iloveenhye
2011. 3. 31. 01:13 내가 사는 이야기
1. 오늘은 하루종일 콩닥콩닥 했습니다...
긴장감을 없애보려고 학교에서 공부하는 친구도 만나고..
동네 뒷 산도 올라가봤습니다. 수능 시험 보고나서 점수 받을 때보다 더 떨렸습니다...

2. 오늘 서류전형에서 2개나 떨어졌습니다...
서류전형에서 떨어진 게 하루 이틀은 아니지만...
떨어질 때마다 가슴이 멍한 게 좋은 느낌은 아니네요...

3. 회사가 바라는 기준에 제가 적절하지 않았기에...
서류전형에서 떨어진 것일테지만 기분이 썩 좋지는 않네요...
달랑 종이 1장으로 평가하는 모습이..1장이라도 보는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아쉽네요...

4. 친구한테 이야기를 들어보니...
최소 100장은 써보고 해야 붙을 수 있다고 하니... 
지금도 많이 부족하지만 노력해봐야겠습니다. 하지마 아쉽기는 하네요...

5. 그래도 생각해보니...
하루에 1개씩 2일에 걸쳐 떨어지는 것보다...
하루에 몽땅 다 떨어지는 게 충격이 덜 하네요...

6. 오늘 서류 전형에서 떨어졌습니다...
내일도 떨어질지도 모릅니다. 모레도 떨어질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서류에서 떨어진다고 제 꿈도 떨어지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