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되는 고민...아이폰계열을 사야되나 안드로이드계열을 사야되나..

Posted by iloveenhye
2010. 6. 8. 10:51 내가 사는 이야기
오늘 아이폰 4가 공개되었지요. 먼저 유출된 이미지와 차이가 없었지만 가격이 참 만족스럽네요. 미국 출시 기준으로 2년 약정에16g가 199$ 32g가 299$로 이 기준이면 우리나라도 현재 3gs 가격이랑 비슷하게 나오지 않을까요?(아닐수도....) 잡스의 발표에 따르면 3gs가격도 99$이니... 이제 좀있으면 한국에서도 3gs가 버스계열로 풀리지 않을까 싶네요.
유출된 모습과 같이 나왔네요..


잡스의 머리쪽에 보이는 South Korea, KT가 협상을 잘 했나봅니다.

사실 6월 중순 출시된다는(온라인) 프로토스 본진(넥서스원)을 살까 생각 중인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프로토스 본진 출시가격보고 옵티머스 큐랑 비교해서 결국 마지막에 3gs랑 4랑 비교해야 될 거 같네요..(돈만 많다면야 바로4로 가겠는데 아직 학생이다보니..) 이상하게 왜 갤럭시s는 안 끌리는지...

뭘 사야 될지...가끔씩 먹통이 되는 제 비키니폰을 보며....고민을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