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난 Q5 배터리 구입기

Posted by iloveenhye
2013. 9. 5. 19:21 내가 하는 리뷰...

 아이폰5로 폰을 바꿨더니 다 좋은데 배터리가 문제였다. 내장형이라 교체도 안 되고 3G를 쓰면 배터리가 오래 간다고 하지만 그럼 LTE 폰을 산 이유가 없으니 그냥 저냥 쓰면서 보조배터리나 하나 구매해야겠다는 생각만 하고 있었다. 그러다 뽐부 아이폰포럼에서 보조배터리 추천해줬던 오난 Q5 배터리를 보고 뽐뿌와서 지르고 말았다.(유명한 다른 제품도 인기가 있었으나 디자인은 오난이 더 이쁘다고 해서 그냥 오난 보조배터리로 질렀다.)




 이러한 포장으로 온다. 내부 구성품으로 배터리 본체와 휴대폰과 연결할 선 그리고 사용설명서가 들어온다. 나는 빠른 배터리 충전을 위해 따로 어댑터를 구매했고, 아이폰용 라이트닝 케이블도 구매했다.


 따로 버튼은 없는데 제품을 좌우로 흔들게 되면 본체에 있는 LED 램프에 불이 들어와서 배터리 충전을 확인할 수 있다. 구입하고 나서 배터리가 얼마나 있나 봤더니 완충해서 보내줬다.(고마운 일이다.)


(흔들면 빛이 들어온다.)


무게는 묵직한 편이고 크기는 아이폰5보다 조금 더 큰 정도에 질감은 약간 독특하다. 적어도 기스는 안 날 것 같아서 좋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배터리를 넣을 수 있는 주머니 같은 것도 같이 줬으면 좋았을텐데...그것까지 포함되면 값이 조금 더 나갈 수도 있겠다. 그리고 아이폰5 하나만 충전하면서 보조배터리도 자주 충전하실 분들은 이 제품보다 한단계 낮은 용량의 제품을 사도 그리 나쁘지 않은 선택일 듯 하다. 그래도 귀차니즘을 없애려면 더 큰 게 좋을 수도...하여튼 잘 써야겠다.

(사진이 흔들렸다. ㅠㅠ)